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사직동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이 집 식해 먹으러 갑니다 #수육 #막국수 #부산맛집

인생여행/우리나라 여행

by 취미부자 직장인 고라니 2022. 5. 10. 23:43

본문

 

강원도 여행을 갔을 때 막국수를 먹은 적이 있었다

원래 막국수는 강원도 음식으로 유명하지 않나 싶은데

강원도에서 먹은 막국수는 사실 기대이하를 넘어서

별로 기억하고 싶지 않았는지 잊고 있었다

 

 

그런데 나는 이미 막국수 맛집을 알고 있었다

부산 사직동에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그곳을 오랜만에 다시 찾았다

 

 

맛집으로 알고있던 것이 민망하게도

마지막으로 간 게 3~4년 전이다

그때는 수육이 만8천원이었던 것 같은데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

양은 그때와 비슷한 듯

 

 

와이프를 맛집에 데려가고 싶다고

사직동으로 향했고

막국수 하나, 비빔막국수 하나, 수육 소자를 하나 주문했다

 

 

다시 이 맛있는 음식을 먹어본 소감을 말하자면

말.뭐? 말해뭐해! 겁나 맛있지

 

근데 둘이서 간다면 수육 소자에

막국수 중 하나만 시켜서 먹기를 추천한다

 

 

1인 1막국수에 수육까지 시키니

꽤나 양이 많은 우리였지만 남길 수 밖에 없었다

 

수육에 관하여 얘기하고 싶은 게 있는데

이집은 정말 식해 맛집이다

식해는 무말랭이 같은 건데

수육과 함께 먹는, 사진에 보이는 고기 옆 빨간 음식을 말한다

 

 

이런 식해맛집을 하나 더 알고 있는데

이 집에 관하여는 다음에 포스팅하겠다

 

주차는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1층에 필로티 쪽에 주차를 하면되고

당연하겠지만 식사를 하면 무료 주차다

 

사실 이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걱정이었는데

건물 1층이 주차장이라 다행이었다

 

주차공간은 정말 넉넉하니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라스트오더는 오후 9시라고 들은 것 같다

 

언제 가도 만족스러울 맛집!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부산 사직동에 방문한다면 꼭 맛보길 추천한다

진짜 강릉보다 맛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