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싸이월드 도토리환불 오늘부터! 38억원에 육박!!

인생여행

by 취미부자 직장인 고라니 2021. 5. 25. 16:14

본문

오늘 오후 6시부터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카운트다운으로 진행되던 것이 오픈이 아니라

정말 아이디를 찾고 도토리 환불하는 것이었어요

 

정식 오픈은 7월이라고 합니다~

원래 3월이었다가 5월로 그리고 다시 7월로 연기가 됐는데

 

이제는 정말 오픈하는 게 맞는지 의문을 품는 사람들이 많네요 ㅠ

 

 

어쨌든 이제 2시간 뒤면 도토리 환불 사전예약을 했던 사람들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내가 보유하고 있던 도토리를 확인할 수 있고

현금 또는 진화된 도토리로 환불이 가능한데요!

 

진화된 도토리 코인으로 환불을 진행할 경우에는

기존 보유 도토리의 2배를 코인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한 매체에서는 이걸 이자로 챙긴다는 표현을 썼네요~

 

운만 맞으면 이자 맞는듯!

 

아직 2시간 남았으니 사전예약 안하신 분들은 얼른 사전예약 진행 합시다!!

 

싸이월드로 고고!

추억의 감성 SNS 싸이월드로 향해!

 

https://cyworld.com/

 

싸이월드

싸이월드 - 새로운 세상으로의 카운트 다운

www.cyworld.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